최종편집 : 2024-04-19 15:04 (금)
러블리즈, 'Obliviate' MV 티저 공개··· 강렬한 러블리즈 표 판타지 스토리
러블리즈, 'Obliviate' MV 티저 공개··· 강렬한 러블리즈 표 판타지 스토리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0.08.28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1년 4개월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을 하는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신곡 'Obliviat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러블리즈의 색이 담긴 판타지 스토리를 예고했다.

28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 미니 7집 'UNFORGETTABLE' 타이틀곡 'Obliviat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시계 초침 소리가 신비로움을 자아냈고, 이어 겹겹이 쌓인 러블리즈 화음이 그 분위기를 더했다. 또 무언가를 잊어버린 듯한 공허한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러블리즈의 색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멜로디는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특히 러블리즈는 가시에 찔린 모습, 바닥으로 떨어지는 장미와 함께 크게 번져가는 불씨로 신곡 'Obliviate'에 대한 상상력을 자극했다. 러블리즈가 보여줄 판타지 스토리는 어떤 내용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러블리즈는 미니 7집 'UNFORGETTABLE'는  총 여섯 개의 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Obliviate'는 그동안 러블리즈와 수많은 호흡을 자랑한 'Razer'의 새로운 프로듀싱팀인 'Stardust'가 참여해 러블리즈의 강렬한 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 5월 첫 솔로 앨범 'Tiger Eyes'로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류수정이 작사에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개인 티저 콘텐츠부터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러블리즈는 컴백 전 순백의 여신부터 시크한 블랙 카리스마까지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새로운 미니 앨범명 'UNFORGETTABLE'와 정반대 의미를 가진 타이틀곡 'Obliviate'에 대한 힌트를 연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한편 러블리즈의 강렬한 색깔이 담긴 미니 7집 'UNFORGETTABLE'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