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4 11:45 (수)
여자친구, '주간아이돌'서 뽐낸 폭풍 예능감··· 마녀 퍼포먼스 공개
여자친구, '주간아이돌'서 뽐낸 폭풍 예능감··· 마녀 퍼포먼스 공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07.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주간아이돌'에서 화제의 '마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여자친구는 지난 15일 MBC every1과 MBC M에서 동시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주간 아이돌'에 출연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유쾌한 입담은 물론, 센스 있는 리액션과 밝은 에너지로 폭풍 예능감을 발산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선택을 한 소녀가 유혹의 속삭임에 흔들리는 내용을 담은 신곡 'Apple'의 '마녀 퍼포먼스'를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여섯 멤버는 일렬로 서서 팔을 나뭇가지처럼 만들고, 손에 사과를 올린 듯한 모습을 형상화한 '사과나무 춤'부터 당당하게 앞으로 걸어 가는 '캣워크 춤'에 이르기까지 우아한 춤 선이 돋보이는 다양한 동작을 보여 주며 고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또한 짧은 시간 동안 선보인 퍼포먼스임에도 유혹에 빠져 황홀감을 느끼는 모습을 섬세한 눈빛과 표정으로 담아내는 등 '청량 마녀'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여자친구는 승부욕을 불태우며 게임에 적극 참여하는가 하면, 서로를 향해 애정이 가득한 '찬양 시'를 읊으며 6인 6색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Apple'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MBC M '주간아이돌'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