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0:30 (금)
에이프릴, 손수 촬영한 '서머 인 에이프릴'로 전한 '청량+설렘'
에이프릴, 손수 촬영한 '서머 인 에이프릴'로 전한 '청량+설렘'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07.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그룹 에이프릴의 특별한 순간들이 글로벌 '파인에플'을 찾았다.

DSP미디어는 지난 17일과 1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에이프릴 멤버들의 'Summer in APRIL' 사진을 공개하고 컴백 소식과 함께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Summer in APRIL' 콘텐츠는 여름 스페셜 싱글 'Hello Summer'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의 에이프릴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17일에는 채경과 채원, 나은의 사진이 공개됐으며, 이튿날인 18일에는 예나, 레이첼, 진솔의 컷들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Summer in APRIL' 속 에이프릴의 한껏 머금은 싱그러우면서도 청량한 매력에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Summer in APRIL' 사진들은 모두 에이프릴 멤버들이 직접 서로를 촬영한 것으로 전해져 특별함을 더했다.

에이프릴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컴백 전까지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19일엔 여름과 어우러진 에이프릴의 모습을 짐작할 수 있는 스토리 필름이, 20일부터는 에이프릴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콘셉트 포토와 비디오가, 그리고 27일과 28일에는 'Hello Summer' 뮤직비디오 티저가 팬들을 만난다.

에이프릴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여름 스페셜 싱글 'Hello Summer'를 발표하고 전 세계 '파인에플'과 인사를 나눌 예정. 'Hello Summer'는 그 이름처럼 한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이 가득한 곡으로 알려져, 밝고 활기찬 에이프릴만의 여름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