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8:06 (금)
산들, 감성 꿀보이스 담은 ‘취기를 빌려’ 공개··· 웹툰 ‘취향저격 그녀’ 감성 그대로
산들, 감성 꿀보이스 담은 ‘취기를 빌려’ 공개··· 웹툰 ‘취향저격 그녀’ 감성 그대로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07.2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가수 산들이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 다음웹툰 인기 작품 ‘취향저격 그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취기를 빌려’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취기를 빌려’는 인디가수 이민혁의 목소리로 2015년 발매됐던 곡이다. 웹툰 ‘취향저격 그녀’만을 위해 기존 곡과 다르게 피아노를 기반으로 한 사운드로 조금 더 러블리한 느낌이 가미된 편곡이 이뤄졌다.

특히 순수함 가득한 남자가 취기를 빌려 너에게 고백하겠다는 이야기를 표현한 이 곡을 통해 산들의 청량한 소년미와 달달한 보이스에서 뿜어져 나오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음원 발매에 앞서 TOON STUDIO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취기를 빌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취향저격 그녀’ 웹툰 장면과 함께 따뜻한 감성과 힐링 보이스로 ‘무공해 발라더’로 입지를 굳힌 산들의 가창이 어우러져 듣기만 해도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솔로곡 ‘그렇게 있어줘’와 ‘날씨 좋은 날’, 최근에는 디지털 싱글 ‘생각집’ 시리즈의 ‘게으른 나’와 ‘작은 상자’를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 활약 중인 B1A4 메인 보컬 산들은 이번 곡에서도 설렘과 순수함을 담은 특유의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취향저격 그녀’는 로즈옹 작가의 작품으로, 입학 첫날 첫눈에 반한 호찬 선배와의 콩닥콩닥 로맨스를 기대하는 해닮과 타인의 시선을 피해 비밀리에 ‘얼스’라는 이름의 뷰튜버로 활동 중인 찬열의 비밀스러운 동거 라이프를 그린 웹툰이다. 다음웹툰에서 평점 9.9,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독자들의 사랑과 함께 현재 시즌2까지 완결됐다. 

[사진=TOON STUDIO 제공]

Tag
#산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