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나인우·(여자)아이들까지' 큐브 엔터, 추석맞이 훈훈한 인사 공개

2022-09-09     김소현 기자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아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오늘(9일)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United CUBE`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가수 조권의 반가운 추석 인사로 시작됐다. 조권은 "2022년 추석의 달이 밝았다. 밝고 아름다운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냈으면 좋겠다"라는 따뜻한 추석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비투비, 펜타곤, (여자)아이들, LIGHTSUM(라잇썸)의 에너지 넘치는 추석 인사가 이어졌고, 코미디언 박미선은 "2022년 다사다난했던 상반기가 지나갔다. 근심, 걱정 다 날려버리고, 풍성한 2022년 되셨으면 좋겠다"라며 훈훈한 마음을 전했다.

계속해서 코미디언 이상준부터 김경아, 연예림, 이은지, 해지대지, 배우 박선영, 김진우, 강세정, 나인우, 문수인, 오승희, 권은빈, 유선호, 정지우, 승유, 문수영, 백서이까지 개성 넘치는 추석 인사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하반기에도 발매부터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