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미니 5집 'Love Pt.2 : Passion' 콘셉트 포토 첫 공개··· 첫사랑돌의 한계 없는 변신

2022-10-10     김미진 기자
사진

[비하인드=김미진기자] ‘4세대 청춘 아이콘’ 그룹 위아이(WEi)가 치명적인 매력의 콘셉트를 예고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Passion of love’ 버전명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다크한 카리스마를 완성한 위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제껏 본 적 없는 과감한 노출이 모던한 레더룩과 어우러져 치명적인 섹시함을 완성했다.

멤버들 또한 나른하면서도 스파크 튀는 눈빛으로 거친 무드를 연출하며 위아이만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제대로 증명했다.

사진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전작의 청량한 소년미, 첫사랑의 풋풋함과는 반전되는 거친 매력을 예고한 위아이는 이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팬들을 또 한번 놀라게 했다.

미니 5집 ‘Love Pt.2 : Passion’은 지난 3월 발매된 ‘Love Pt.1 : First Love’를 잇는 앨범으로 ‘첫사랑의 서투름’을 지나 한층 뜨거워진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장대현이 타이틀곡 ‘Spray(스프레이)’의 랩 메이킹에 참여해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을 그려냈으며, 멤버들 또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으로 ‘Love’ 시리즈의 탄탄한 서사를 이끈다.

위아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