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현,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M/V 티저 추가 공개··· 직관적 표현한 동작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 자아내

2022-11-24     김미진 기자
사진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탑현(Tophyun)이 중독성 넘치는 신곡을 예고했다.

탑현은 지난 23일 오후 6시 자신의 틱톡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챌린지 형식으로 제작된 영상에는 커플 안무를 소화한 두 연인의 모습이 담겼다.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에 맞춰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동작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분위기 자아낸다.

특히 다양한 모양의 하트를 그리거나 사랑의 총알을 발사하는 등 따라하기 쉬운 동작들로 구성돼 중독성을 더한다. 이에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완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탑현은 오는 27일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를 발매하고 약 3개월 만에 컴백한다. 지난 8월 선보인 ‘사랑한다고 말해줘’를 통해 어리고 풋풋한 감정을 노래했던 탑현은 이번 신곡에 한층 성숙한 사랑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사랑한다고 말해줘’가 꾸준히 음원 차트에서 순항 중인 가운데, 또 한번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 탑현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탑현의 신곡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탑현월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