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자체 버라이어티 '(G)맘대로 아이들' 티저 오늘(17일) 오후 6시 공개

2023-03-17     김소현 기자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자체 버라이어티 콘텐츠 ‘(G)맘대로 아이들’을 론칭한다.

오는 22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되는 '(G)맘대로 아이들'은 ‘(G)I-DLE’과 '마음대로 하다'의 합성어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매력의 다섯 멤버들이 자유롭게 만들어 나가는 콘텐츠다.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여자)아이들의 솔직한 모습과 그들만의 ‘찐친’ 케미스트리로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론칭을 앞두고 오늘(17일) 오후 6시 `(G)맘대로 아이들`의 티저영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리얼리티 예능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를 시즌2까지 이끌어온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 모습과는 달리 귀엽고 엉뚱한 반전매력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G)맘대로 아이들’ 시즌1은 총 8부작으로 구성되었으며, 오는 22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