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2 19:37 (금)
'컴백' 정세운, 'In the Dark(인 더 다크)' 티저 전격 공개··· 정세운만이 들려줄 수 있는 감성
'컴백' 정세운, 'In the Dark(인 더 다크)' 티저 전격 공개··· 정세운만이 들려줄 수 있는 감성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1.01.0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정세운이 첫 정규앨범에 기대감을 더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의 타이틀곡 ‘In the Dark(인 더 다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세운은 위태로운 청춘 그 자체를 보여주며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홀로 텅 빈 공간을 배회하고 하늘을 보며 공상에 잠긴 듯한 정세운의 모습과 함께 ‘In the Dark’의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져 절제된 세련미와 시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공허함 속 나른함과 자유로움이 어우러진 분위기에 더해 정세운의 성숙해진 면모 역시 눈길을 끈다. 첫 정규앨범에 성장을 거듭해 온 자신의 변화를 고스란히 녹여낸 만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 역시 고조된다.

정세운은 첫 정규앨범 ‘24’ PART 2를 통해 지금 이 순간 정세운만이 들려줄 수 있는 감성들을 오롯이 담아냈다. 지난 ‘24’ PART 1에 이어 이번 신보의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정세운은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 등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달굴 예정이다.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