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7 21:24 (화)
'나는 SOLO' 12기 솔로녀, 비주얼 만큼 스펙도 반전··· 흥미진진한 '자기소개' 타임은?
'나는 SOLO' 12기 솔로녀, 비주얼 만큼 스펙도 반전··· 흥미진진한 '자기소개' 타임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3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쳐
사진=ENA,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12기 솔로녀들의 놀라운 정체가 공개된다.

4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 특집인 12기 솔로녀들이 ‘자기소개’를 하며 리얼 스펙을 밝히는 모습이 펼쳐진다.

우선 한 솔로녀는 예상과는 완전히 다른 직업을 공개해 솔로남들의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든다. 뒤이어 다른 솔로녀는 “착실하게 성실하게 일해 왔다. 큰 거 한 장 모았다”고 거침없이 밝혀 모두의 물개박수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솔로녀는 “타이트하게 살아 왔다. 3시간씩 자면서 커리어를 관리했다”고 털어놓는다. 일에만 몰두하느라 어쩔 수 없이 사랑을 멀리하고 ‘모태솔로’가 된 사연을 솔직하게 고백해 공감을 유발하는 것.

이외에도 “와!”, “대박” 등의 환호성과 ‘입틀막’을 유발한 ‘특급 반전’ 직업을 공개한 솔로녀들이 속출해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솔로녀들의 자기소개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야, 대단하네”라며 집단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솔로나라 12번지’를 후끈 달군 모태솔로녀들의 리얼 스펙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2월 28일 방송된 ‘나는 솔로’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6%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12월 4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5위를 차지, 매주 무서운 인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모태솔로 특집인 12기의 로맨스가 펼쳐지는 ‘나는 SOLO’는 4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한다.

[사진=ENA, SBS PLUS '나는 솔로'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