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7 15:11 (화)
하진우,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인공 낙점··· 독보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감성 저격
하진우,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인공 낙점··· 독보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감성 저격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1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하진우가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로 진심 어린 감성을 선물한다.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진우가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너를 보면'이 공개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너를 보면'은 떠오르는 신예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애절하고 애틋한 진심이 담긴 팝 발라드 곡이다.

'너를 보면 위로가 되고 너를 보면 살고 싶어져 부족했던 날 살아가게 하는 너/나는 말야 지금 바라는 건 너 하나야 믿어주면 돼 끝까지 이 마음 지킬 나라는 걸'처럼 진솔한 마음이 느껴지는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가창에는 왕성한 음원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 발라더 하진우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하진우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와 묵직한 감성, 섬세한 표현력이 깊은 여운을 안겨준다.

하진우는 지난 2015년 첫 싱글 'HOME(홈)'으로 데뷔,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태풍의 신부', 웹툰 '바이트 미' 등 각종 OST에 참여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다.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신선이 되기 위해 천 개의 간을 먹었으나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과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로맨스물이다.

한편 하진우가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너를 보면'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