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23:59 (목)
최유정X김도연, 이제는 '멜로'를 꾼꾼다··· '솔로 말고 멜로' 대본 리딩 현장
최유정X김도연, 이제는 '멜로'를 꾼꾼다··· '솔로 말고 멜로' 대본 리딩 현장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0.10.2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최유정과 김도연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웹드라마 '솔로 말고 멜로'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첫 공개된 '솔로 말고 멜로'는 여중, 여고, 여대 트리플 콤보를 달성한 주이와 연서가 우연히 입주한 남녀 공용 셰어하우스에서, 두 여자의 일상에 갑자기 찾아온 남자들과 함께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시트콤 드라마로, '캐스트:인싸전성시대'와 '만찢남녀'를 통해 성공적인 연기 도전을 보여준 최유정과 김도연이 주연으로 출연해 남다른 절친 케미로 캐릭터를 리얼하게 그려냈다.

공개된 리딩 현장 영상에는 봉주이 역의 최유정과 지연서 역의 김도연을 비롯해, 우승봉 역의 정효준, 강준우 역의 김민철, 마훈 역의 문지후, 마호영 역의 이소율 등이 참석해 화기애애하게 대본 리딩을 진행, 기대감을 높였다.

20대의 청춘 로맨스를 그린 이번 작품에서 최유정과 김도연을 비롯한 여섯 남녀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한편 최유정과 김도연이 출연하는 '솔로 말고 멜로'는 매주 화, 목 오후 6시 콬TV 유튜브에서 공개되며, KT Seezn에서는 일주일 먼저 선공개 된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