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몬스타엑스 주헌, 러블리즈 케이와 함께한 '런 온' OST 'Ride Or Die' 공개
몬스타엑스 주헌, 러블리즈 케이와 함께한 '런 온' OST 'Ride Or Die'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0.12.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주헌이 JTBC '런 온' OST의 두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23일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주헌이 참여한 '런 온'의 OST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Ride Or Die'는 주헌이 러블리즈의 메인 보컬 케이(Kei)와 함께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화려한 오케스트라가 어우러진 랩 발라드다.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당신을 기다리며 함께 하겠다'는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에 감성적인 보컬과 리드미컬한 래핑이 돋보이는 곡이다. 주헌과 케이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으로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헌이 기존 무대에서 보여줬던 역동적인 랩 퍼포먼스와 달리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사할지 'Ride Or Die'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10월, 주헌은 네 번째 믹스테이프 'PSYCHE(싸이키)'를 공개, 1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수록된 7곡 모두 자작곡으로 채운 주헌은 그간 파워풀한 래핑과 함께 서정적인 보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주헌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최근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연말 무대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이어가고 있다.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은 같은 한국어를 사용하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에 서로 다른 세계에서 살던 인물들이 '사랑'이라는 언어로 소통하며 스스로를 가뒀던 틀을 깨는 과정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주헌과 케이가 함께한 '런 온' OST Part.2 'Ride Or Die'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