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여자)아이들, 한층 성숙해진 '화(火花)'로 컴백··· '한 겨울의 불꽃같은 아이들'
(여자)아이들, 한층 성숙해진 '화(火花)'로 컴백··· '한 겨울의 불꽃같은 아이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1.11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지, 슈화)이 네 번째 미니 앨범 'I burn(아이 번)'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타이틀곡 '화(火花)'의 무대를 통해 한층 강렬한 임팩트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기는 "요즘에 추워지고 있다"라며, "저희 이번 앨범에는 춥지만 불태우는 느낌을 느낄 수 있게 뜨거운 퍼포먼스와 음악을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미연은 "이번 'I burn' 앨범은 저희 멤버들이 한 곡 한 곡 소중하게 작업한 곡이다.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과 함께 "특히 '화(火花)'라는 곡은 거의 1년 동안 저희가 아껴둔 곡인데 공개하게 되어서 설렌다. 많이 사랑해 줬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앨범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I burn'은 (여자)아이들의 'I'시리즈 그 네 번째 앨범으로, 이별 후 행복을 되찾기 전까지의 과정 속에서 느껴지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타이틀곡 '화(火花)'를 비롯해 '한(寒)', 'MOON', 'Where is love', 'LOST', 'DAHLIA'까지 총 여섯 트랙에 담아냈다.

타이틀곡 '화(火花)'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곡이다. 지난 8월 발표한 싱글 '덤디덤디(DUMDi DUMDi)'를 탄생시킨 리더 소연과 작곡가 Pop Time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멤버 민니는 3번 트랙 'MOON'과 마지막 트랙 'DAHLIA'에, 멤버 우기는 5번 트랙 'LOST'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작사, 작곡 능력을 뽐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4집 'I burn'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