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어른들은 몰라요' 확장판 예고편 대공개··· 가장 솔직한 10대들의 이야기
'어른들은 몰라요' 확장판 예고편 대공개··· 가장 솔직한 10대들의 이야기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4.10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현실을 100% 반영해 10대들의 세계를 리얼하게 그려낸 ‘어른들은 몰라요‘가 강렬한 미공개 영상을 추가한 ‘확장판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받은 10대 임산부 ‘세진’이 가출 4년 차 동갑내기 친구 ‘주영’과 함께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확장판 예고편’은 필터 없이 쏟아지는 거친 언행과 날 것 그대로의 강렬한 비주얼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덜컥 임산부가 된 18세 ‘세진’이 속을 알 수 없는 웃음을 띠며 “나 그럼 수술해야 되니까 오빠가 돈 좀 주세요”라고 말하는 장면은 이제 곧 시작될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성분도 알지 못하는 알약을 입에 욱여 넣는 ‘세진’과 무언가에 취한 듯 눈이 풀린 ‘주영’의 모습은 과연 주인공들이 겪게 될 파란만장한 일들에 대한 궁금증과 동시에 안타까움을 전한다. 이어 ‘재필’이 불붙은 화염병을 던지며 위협행위를 저지르고 ‘주영’이 오열하는 장면들이 보여 영화가 보여줄 현실 그 이상의 리얼한 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다. 끝으로 피투성이가 된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세진’의 모습은 세상의 냉대 속 길을 잃고 헤매는 10대들의 위태롭고 처절한 생존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어른들은 몰라요‘의 개봉일이 가까워지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 또한 뜨거워지고 있다. ‘박화영‘을 인상 깊게 본 팬들은 이환 감독의 독특한 세계관에 대한 관심을 내비치기도 했다. 여기에 배우 이유미, 안희연의 리얼한 연기에 대한 기대감 또한 고조되고 있다. 이렇듯 현실을 고스란히 반영해 어른들이 몰랐던 10대들의 가장 솔직한 이야기를 펼칠 ‘어른들은 몰라요‘는 4월 15일 개봉한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