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업텐션, 'SPIN OFF' 두 번째 티저 공개··· 파워풀 군무에 시선 집중
업텐션, 'SPIN OFF' 두 번째 티저 공개··· 파워풀 군무에 시선 집중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6.12 2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업텐션의 타이틀곡 ‘SPIN OFF’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2일 티오피미디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텐션의 타이틀곡 ‘SPIN OFF’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인 보컬 환희의 시원한 목소리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업텐션 특유의 파워풀한 군무 영상으로 연결, ‘무대 장인’ 업텐션이 선보일 새로운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화려한 조명과 거울 등의 오브제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멤버들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개인 컷들이 시선을 압도하며 오는 14일 공개될 업텐션의 ‘SPIN OFF’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오는 14일 발매되는 업텐션의 2nd ALBUM [CONNECTION]은 지난해 발매된 9TH MINI ALBUM [Light UP]의 스핀 오프 이야기를 담은 앨범.

업텐션이 타이틀곡 ‘SPIN OFF’ 티저를 통해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음악적으로도, 외적으로도 성장한 모습을 예고한 업텐션의 이번 활동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업텐션의 2nd ALBUM [CONNECTION]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 발매되며, 업텐션은 같은 날 오후 8시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