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7 21:24 (화)
스트레이 키즈, 'DOMINO' 티저 영상 공개··· '도미노'로 표현한 패기와 자신감
스트레이 키즈, 'DOMINO' 티저 영상 공개··· '도미노'로 표현한 패기와 자신감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1.08.14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윤석진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NOEASY'(노이지)의 수록곡 'DOMINO'(도미노)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1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tray Kids 'NOEASY' UNVEIL : TRACK 5 "DOMINO"'(스트레이 키즈 '노이지' 언베일 : 트랙 5 "도미노")를 게재했다.

반가운 초인종 소리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에는 신나는 파티를 즐기고 있는 여덟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붙잡았다. 강렬한 비트와 독특한 사운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영상 효과가 시야를 가득 채운다. "Now it’s time for ignition 나부터 시작돼 뒤따라 움직여 도미노 효과", "한번 까딱하면 DOMINO" 등 남다른 패기와 자신감을 '도미노'에 빗댄 가사로 스트레이 키즈만의 스웨그를 표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을 앞두고 새 음반 수록곡 중 일부를 소개하는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을 통해 자신감을 뽐내고 있다. 인트로 트랙 'CHEESE'(치즈)를 시작으로 유닛곡 '강박 (방찬, 현진)', 'Gone Away (한, 승민, 아이엔)'(곤 어웨이), 'Surfin’ (리노, 창빈, 필릭스)'(서핑), 'DOMINO'까지 어느덧 다섯 곡째를 미리 선보이며 정규 2집의 완성도를 가늠케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3일 타이틀곡 '소리꾼'으로 컴백한다. '소리꾼' 역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다른 사람들이 왈가왈부 떠드는 소리에 절대 기죽지 않고 할 말은 하며 줏대를 지키겠다는 메시지를 독창적인 화법으로 풀어냈고, 웅장한 멜로디에 전통 국악의 화려하고도 다양한 소리를 더해 듣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자체 프로듀싱' 역량을 집약한 정규 2집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은 오는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영상=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