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5:50 (금)
오메가엑스, 11인 11색 'WHAT'S GOIN' ON' 단체 티저 공개··· '압도적 아우라'
오메가엑스, 11인 11색 'WHAT'S GOIN' ON' 단체 티저 공개··· '압도적 아우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09.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오메가엑스(OMEGA X, 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의 마지막 단체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3일 오메가엑스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의 ‘S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나른하면서도 차분한 무드를 발산하는 동시에 압도적인 아우라를 선보인 오메가엑스의 모습이 담겼다. 오메가엑스는 순수함과 화사함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기존과는 다른 매력을 소화하며 ‘콘셉트 맛집’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오메가엑스는 ‘S 버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 바 있다. ‘E 버전’의 강렬한 에너지와 ‘F 버전’의 청량한 카리스마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S 버전’을 통한 순백의 매력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한 만큼, 오메가엑스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글로벌 K팝 시장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야심찬 포부와 열정을 담은 앨범으로 오메가엑스의 초고속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신보다. ‘S 버전’은 sprint(스프린트)의 의미로, 최정상을 향한 오메가엑스의 끝없는 ‘질주(sprint)’ 본능을 담고 있다.

한편, 오메가엑스의 첫 번째 싱글 ‘WHAT'S GOIN' ON’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