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시크릿넘버 (SECRET NUMBER), 6인 6색 매력 폭발··· '불토'로 레트로 걸 변신
시크릿넘버 (SECRET NUMBER), 6인 6색 매력 폭발··· '불토'로 레트로 걸 변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0.28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진희, 레아, 수담, 디타, 민지, 주)가 27일 오후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시크릿넘버는 타이틀곡 '불토 (Fire Saturday)'의 무대를 첫 공개하고 본격 활동을 예고했다.

수담은 "오랜만이라 그런지 데뷔 때보다 더 떨리는 것 같다"라며, "저희 모두 열심히 준비했다. 팬 여러분을 빨리 찾아뵙고 싶었기 때문에 너무 설레고 행복한 마음이 크다"라는 컴백 소감을 전했다.

진희는 이번 콘셉트에 대해 "이번 콘셉트가 레트로인 만큼 아주 작정을 하고 나왔다"라며, "이왕 레트로로 할 거면 정말 끝판왕. 레트로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 시크릿넘버는 목표에 대한 질문에 음악방송 1위와 함께 음원차트 50위권 진입을 꼽았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됐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