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19:22 (월)
라붐 솔빈X진예, 'BLOSSOM' 티저 영상 공개··· '청초+고혹'
라붐 솔빈X진예, 'BLOSSOM' 티저 영상 공개··· '청초+고혹'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0.31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라붐(LABOUM, 소연, 진예, 해인, 솔빈) 솔빈과 진예의 미니 3집 'BLOSSOM (블라썸)' 개인 티저 영상이 30일과 31일 라붐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솔빈과 진예는 청순하면서 자유분방한 모습부터 도발적이면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자랑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두 사람은 짧은 영상임에도 각각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고,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먼저 솔빈은 개인 티저 영상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맘껏 선사했다. 솔빈은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원피스 스타일링과 함께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자연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한 편의 화장품 CF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도도한 여왕의 아우라도 풍겼다.

진예 역시 티저 영상을 통해 한 편의 동화 속 여주인공 같은 모습을 선사,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보였던 강렬한 ‘인간 장미’의 모습과는 또 다른 청순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진예는 한순간에 분위기를 반전시켜 시크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앞서 라붐은 개인과 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 다채로운 음악 색깔과 멤버 소연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한 팬송을 예고해 화제를 불러 모았다.

타이틀곡 'Kiss Kiss (키스 키스)'를 포함해 '얼마나 좋을까', '똑같잖아', 'Love On You (러브 온 유)'까지 총 4곡이 수록된 이번 미니 3집 'BLOSSOM'은 라붐만의 깊은 진정성을 담아 음원 차트 정주행을 노린다.

한편, 라붐의 미니 3집 'BLOSSOM'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영상=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