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2:59 (월)
라붐 'BLOSSOM' 컴백, '상상더하기' 역주행 인기 'Kiss Kiss'로 이어간다
라붐 'BLOSSOM' 컴백, '상상더하기' 역주행 인기 'Kiss Kiss'로 이어간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1.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라붐(LABOUM, 소연, 진예, 해인, 솔빈)이 11월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미니 3집 'BLOSSOM (블라썸)'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라붐은 타이틀곡 'Kiss Kiss'와 수록곡 'Love On You'의 무대를 첫 공개하고 본격 활동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Kiss Kiss'에 대해 솔빈은 "멤버들이 작사·작곡에 참여해서 더 특별한 곡이다"라며, "대중분들에게 친숙하고 친근한 멜로디를 들려드리고자 많이 노력했다. 가사도 들었을 때 편하고 좋은 노랫말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해인은 "'상상더하기'의 청량한 모습을 챙겨가면서 이제 저희의 나이에 맞고 지금의 모습에 맞는 자연스러움을 담으려고 많이 노력했다"라며, "여성스럽고 청량하면서도 많은 매력을 담으려고 하나라도 놓치고 싶지 않아서 많이 넣은 것 같은데 그 모습을 대중분들이 많이 느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붐의 미니 3집 'BLOSSOM'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