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4 20:14 (화)
에이핑크 정은지, ‘술꾼도시여자들’ 최종화 공개 인증샷··· "앞으로도 행복하게 적시자"
에이핑크 정은지, ‘술꾼도시여자들’ 최종화 공개 인증샷··· "앞으로도 행복하게 적시자"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1.11.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의 정은지가 26일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최종화 공개 기념 인증샷과 소감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마지막 촬영을 마치고 꽃다발을 든 정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정은지는 꽃다발 만큼 화사한 미모를 뽐내는 한편, ‘지구’ 모양의 케이크를 든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내 최종화 공개의 아쉬움을 달랬다.

정은지는 “지연과 소희 같은 친구를 만날 수 있게 해준 ‘술꾼도시여자들’ 감사합니다”라며 “앞으로도 행복하게 적시자 내 친구들”이라고 작품과 함께 한 동료 배우에 대한 애틋함이 담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정은지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마음은 누구보다 따뜻한 ‘강지구’ 역을 맡아, 필터링 없는 화끈한 언어 구사와 탄탄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키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2월 31일 10주년 기념 팬미팅 ‘Pink Eve(핑크 이브)’ 개최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에이핑크 트위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