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9 23:08 (일)
'전참시' 아이브의 리얼 일상··· 숙소 최초 공개 '반전매력'
'전참시' 아이브의 리얼 일상··· 숙소 최초 공개 '반전매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4.1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전참시’에 출연해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아이브(유진·가을·레이·원영·리즈·이서)는 지난 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스튜디오에 참견인으로 등장한 유진, 원영은 MC들과 밝은 미소로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유진은 '전참시' 출연 이후 반응은 어땠냐는 질문에 "덕분에 많은 분들이 저희 노래와 그룹을 많이 사랑해 주셔서 이렇게 다시 찾아오게 됐다"고 말했다.

MC들은 "아이브가 나오자마자 데뷔곡 'ELEVEN(일레븐)'으로 음악 방송 13관왕 달성,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1억 뷰를 돌파했다. 3개월 만의 기록"이라고 짚었다. 이에 원영은 "데뷔곡을 연습하면서 막연하게 '잘 됐으면 좋겠다'라는 희망을 품고 연습했었다. 막상 나오니 생각보다 더 많이 좋아해 주셔서, 이번 신곡 'LOVE DIVE(러브 다이브)'를 준비할 때 더욱 힘내서 준비할 수 있었다"라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 아이브의 숙소는 넓은 거실과 통창 뷰로 이목을 끌었다. 방 선정 기준에 대해 장원영은 "성향 따라 정했다. 큰 방은 같이 노는 걸 좋아하는 사람끼리 모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멤버들은 아침에 일어나자 마라샹궈, 꿔바로우, 물만두, 달걀 볶음밥,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음식들을 주문하며 왕성한 먹성을 자랑했다.

그런가 하면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아이브는 통통 튀는 텐션과 입담으로 매니저와 유쾌한 케미를 뿜어내 보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했다.

그뿐만 아니라 모델 못지않은 능숙한 포즈와 표정으로 단체 주얼리 화보 촬영을 하는 아이브의 모습, 관리를 위해 필라테스 운동 후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는 유진, 원영의 모습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신곡 'LOVE DIVE'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격한 안무 때문에 무릎을 다치는 상황 속에서도 프로답게 최선을 다하며 무사히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한편 아이브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두 번째 싱글 'LOVE DIVE'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