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3 19:54 (목)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 영화계 이슈로 등극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 영화계 이슈로 등극
  • 윤석진 기자
  • 승인 2022.05.02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유니버설 픽처스 제공
사진·영상=유니버설 픽처스 제공

[비하인드=윤석진기자] 기다렸던 레전드의 귀환이다. '쥬라기'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6월 1일 개봉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메인 포스터는 '쥬라기 공원' 시리즈와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멤버들이 만나 함께 등장한 것만으로도 전 세계 영화팬들의 가슴을 웅장하게 만든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를 주축으로 새로운 얼굴인 드완다 와이즈 및 이자벨라 셔먼이 합류해 눈부신 활약을 예고한다.

팀 '쥬라기 공원'의 원년 멤버이자 박사들로 구성된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이 함께 등장, 존재만으로도 남다른 카리스마로 중무장해 비주얼을 가득 메운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공룡 조련사 오웬(크리스 프랫)이 키웠던 가장 진화된 공룡 블루가 새끼 베타와 함께 등장해 시선을 압도한다. 오웬은 "약속해, 내가 반드시 구해올게"라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과 인간과 공룡의 공존 위기에서 벌어진 지상 최대의 위기를 보여준다.

이번 예고편은 무엇보다 팀 '쥬라기 공원' 멤버와 팀 '쥬라기 월드' 멤버들이 모두 의기투합해 멸종에 가까워진 인류의 생존을 건 최후의 사투를 보여준다. 더불어 예고편만으로도 숨죽이게 만드는 극강의 스릴과 압도적 스케일을 통해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의 위용을 미리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메인 예고편의 엔딩은 세상에 존재하는 가장 큰 육식 공룡인 기가노토사우르스의 위협적인 강렬한 등장으로 마무리한다. 오직 극장의 큰 스크린에서 만끽할 수 있는 스케일과 극강의 액션을 담은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시리즈의 피날레답게 기존 시리즈와는 완전 다른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6월 1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사진·영상=유니버설 픽처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