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이브, 서예지X박병은X유선X이상엽 '치명적 복수극'··· 2차 티저 공개
이브, 서예지X박병은X유선X이상엽 '치명적 복수극'··· 2차 티저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0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tvN 제공
영상=tvN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 4일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브'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건 복수를 그린다. 대한민국 0.1%를 무너뜨릴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고품격 격정멜로 복수극이다.

극 중 서예지는 어린 시절 부친의 충격적인 죽음 이후 복수를 설계해온 치명적인 여자 '이라엘' 역을, 박병은은 라엘을 만난 후 사랑에 빠져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되는 LY 그룹의 최고 경영자 '강윤겸' 역을 맡았다. 이와 함께 유선은 완벽하고 화려한 겉모습 속에 정서적 불안과 남편에 대한 집착을 지닌 여자 '한소라'로, 이상엽은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최연소 국회의원이자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버릴 각오가 되어있는 남자 '서은평'으로 분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매섭게 빛나는 라엘의 눈빛을 시작으로, 라엘이 설계한 치명적인 복수 위에서 요동치는 윤겸·소라·은평의 면면이 담겨 강렬한 흡입력을 선사한다.

특히 윤겸은 공식 석상에서 "저는 아내가 아닌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습니다"라고 불륜을 공식 발표한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아내 소라가 아닌 다른 여자를 품에 안고 있는 윤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소라는 악에 받친 듯 소리를 지르고 집기를 깨부수며 위태롭게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은평은 사진을 보며 "그래 맞아. 분명히 라엘이야"라고 확신에 찬 눈빛을 내비쳐 라엘과 무슨 관계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 라엘은 "위험할수록 갖고 싶은 단 한 사람"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모든 것이 자신의 뜻대로 흘러가고 있다는 자신감과 확신에 찬 눈빛으로 미소를 지어보인다.

한편, '이브'는 오는 2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영상=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