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5 23:26 (수)
다비치, 'Season Note' 두 번째 무드 포토 공개··· 다비치가 선사할 경쾌한 '팡파레'
다비치, 'Season Note' 두 번째 무드 포토 공개··· 다비치가 선사할 경쾌한 '팡파레'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2.05.0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사진=웨이크원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제목을 공개했다.

5일 다비치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Season Note (시즌 노트)’의 두 번째 무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 한가운데에는 '팡파레(Fanfare)'라는 텍스트가 적혀있으며 이를 통해 ‘Season Note'의 타이틀곡 제목이 '팡파레'임을 알아볼 수 있다.

열차티켓이 담긴 무드 포토에 이어 오늘 공개된 무드 포토에는 열차 내부에 놓인 소품들과 레트로한 느낌의 텍스트가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다비치의 새 미니앨범 ‘Season Note’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독보적인 보컬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장르 및 테마를 시도,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다비치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따스한 햇볕의 계절 5월을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줄 다비치의 새 미니앨범 ‘Season Not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