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손진욱, '국민가수 Color Film' 네 번째 음원 'Paradigm' 공개··· 영화 같은 서사+강렬한 보컬 '몰입도 ↑'
손진욱, '국민가수 Color Film' 네 번째 음원 'Paradigm' 공개··· 영화 같은 서사+강렬한 보컬 '몰입도 ↑'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국민가수 손진욱이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 네 번째 음원 'Paradigm(패러다임)'을 공개한다.

'Paradigm'은 클래식한 록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에픽 팝이 결합된 Epic Rock 장르로, 영화를 보는 듯한 뚜렷한 서사 전개가 매력적인 곡이다. 음악만이 삶의 유일한 위로이자 이유임을 호소하는 가사와 손진욱의 강렬한 보이스가 만나 곡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손진욱은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흔들림 없는 보컬과 자신감 넘치는 무대 매너로 록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후로도 자신만의 색깔이 선명한 음악을 선보여 온 손진욱이 솔로곡 'Paradigm'을 통해 제시할 K-록의 새로운 패러다임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앞서 발매된 김동현의 'Bittersweet(비터스위트)', 김영흠의 'Let’s Dance with Me(렛츠 댄스 위드 미)', 조연호의 '하나로부터 시작된 우리'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지속적인 인기를 끄는가 하면, '국가가 부른다'에서도 무대를 공개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제대로 충전시켰다.

손진욱의 'Paradigm'이 곧 베일을 벗는 가운데, '국민가수 Color Film' 다섯 번째 주인공은 누가 될지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를 진행 중인 국민가수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창원컨벤션센터, 28일 오후 7시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팬들을 만난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