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8:24 (화)
'클라씨' 홍혜주, 월드 클라스로 등극할 독보적 아우라··· 고교 3대 댄스 천왕의 위엄
'클라씨' 홍혜주, 월드 클라스로 등극할 독보적 아우라··· 고교 3대 댄스 천왕의 위엄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4.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펑키스튜디오, M25(엠이오) 제공
사진=펑키스튜디오, M25(엠이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클라씨(CLASS:y,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 홍혜주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Y 'CLASS IS OVER'(클래스 이즈 오버)의 네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홍혜주는 하늘 위의 여신 같은 싱그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꽃무늬의 팔이 드러나는 우아한 흰색 실크 드레스와 별 모양의 귀걸이, 화사한 분위기의 네일아트로 눈부신 청순미를 자랑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홍혜주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전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재학 당시부터 춤으로 이름을 알렸던 멤버다. 홍혜주는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창작 안무 및 커버 영상을 게재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홍혜주는 MBC '방과후 설렘'에서도 시작부터 남다른 춤 실력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데뷔 자리에 이름을 올린 멤버다. 파워풀한 평소 모습과는 다른 우아한 콘셉트 포토를 선보인 홍혜주가 데뷔곡 'SHUT DOWN'에서는 어떤 매력을 선사해 K팝 팬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5월 5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클라씨는 'CLASS'(Class is over-수업을 끝냈다),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부여한 ':'(콜론), '같은 K팝이지만 차원이 다른 클라씨만의 음악을 즐겨보자'는 'Why(=Y) don't we enjoy same same but different music of CLASSY?'를 더해 팀명을 구성했다.

또한, 클라씨는 자신들의 세계관인 'We customize our own'(우리의 것은 우리가 만든다)처럼, 직접 소비하고 생산하며 매번 새롭게 커스터마이즈(Customize)하는 그룹으로 발전할 예정이다.

클라씨는 데뷔 앨범 전 곡을 타이틀곡으로 정하며 넘치는 자신감을 뽐내기도 했다. 그중 메인 타이틀곡인 'SHUT DOWN'은 히트 메이커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중독성 강한 K팝과 화려한 인도 발리우드 풍이 어우러진 K-WOOD(K-Pop+Bollywood) 댄스곡이다.

한편, 클라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Y 'CLASS IS OVER'는 5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데뷔앨범에서는 모바일 리듬게임 'SuperStar 방과후 설렘'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펑키스튜디오, M25(엠이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