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멜로망스, '유희열의 스케치북'서 'Stay' 무대 선사··· '대체불가 보이스'
멜로망스, '유희열의 스케치북'서 'Stay' 무대 선사··· '대체불가 보이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4.23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22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감성 듀오' 멜로망스(MeloMance,김민석,정동환)가 출연하여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멜로망스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넬 원곡의 'Stay'를 부르며 시청자들에게 귀 호강을 선사했다. 김민석이 부른 'Stay'는 지난 2019년 6월 '[Vol.20] 유희열의 스케치북 10주년 프로젝트 : 아홉 번째 목소리 유스케 X 김민석'으로 발매된 바 있다.

유희열은 멜로망스에게 무대의 콘셉트에 대해 물었다. 김민석은 "양반집의 한량인데, 첫사랑의 이별을 심하게 겪은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희열은 멜로망스의 '취중고백'을 언급하며, "방송에서 라이브한 적이 아직 없는 곡"이라고 요청했다. 이에 김민석은 흔쾌히 자리에서 일어나 '취중고백'을 열창했다. 객석 앞까지 나선 김민석은 노래를 마치고 방청객들의 부채에 직접 싸인까지 남기며 팬서비스로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멜로망스를 비롯해 화사, 잔나비 최정훈, 이무진, 다비치, 적재, 김필, 딘딘, 양희은까지 '유스케X뮤지션' 코너에 출연했던 화려한 라인업의 뮤지션들이 출연했다.

최근 멜로망스는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22일에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더욱 훈훈해진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멜로망스는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초대’를 발표한다. 

[사진=K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