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8:24 (화)
정동원, '구필수는 없다' OST로 힙합 싱잉랩 첫 시도··· 'My dream' 공개
정동원, '구필수는 없다' OST로 힙합 싱잉랩 첫 시도··· 'My dream'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20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정동원이 20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동원이 가창에 참여한 ENA 특별 기획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OST Part 6 'My dream'(마이 드림) 음원이 공개 힙합 꿈나무로 변신했다.

'구필수는 없다'는 세대 초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생활 밀착형 휴먼 코믹 드라마. 곽도원, 윤두준, 정동원, 한고은, 박원숙 등이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구필수는 없다' OST Part 6 'My dream'은 극 중 10대 청소년인 구준표(정동원)의 시선으로 바라본 인생, 가족, 학업, 우정에 대한 고민을 준표스럽게 풀어낸 곡으로, 드라마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수이자 배우 정동원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y dream'은 버벌진트, 자이언트핑크, 스윙스 등 국내 힙합 뮤지션들과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케이준이 작업에 함께 했으며 정동원의 힙합 첫 시도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번 OST를 통해 아티스트 정동원의 무한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구필수는 없다'는 매주 수, 목 밤 9시에 방송되며, ENA 채널은 올레 tv 29번, Btv 40번, U플러스 tv 72번, 스카이라이프 34번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올레 tv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에서도 밤 10시 30분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