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7 10:19 (금)
'주접이 풍년' 장민호, 능청 주접 멘트에 스페셜 무대까지 '열광'··· 트로트 꽃사슴 X 주접단 '기대감 UP'
'주접이 풍년' 장민호, 능청 주접 멘트에 스페셜 무대까지 '열광'··· 트로트 꽃사슴 X 주접단 '기대감 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2.0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MC 장민호가 3일 오후 방송될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이하 ‘주접이 풍년’)' 3회에서는 가수 장민호의 공식 팬카페 '민호특공대'가 주접단으로 출연한다.

이태곤, 박미선과 함께 '주접이 풍년' 의 MC로 활약 중인 장민호는 이날 방송에서 MC 역할과 더불어 주인공으로 직접 출격, 주접단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트로트 꽃사슴’ 장민호의 팬덤답게 이날 녹화에 참여한 주접단은 사슴 머리띠를 착용하고 열렬한 응원에 나선다. 특히 MC들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뜨거운 함성과 열광적인 리액션으로 장민호를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장민호 역시 자신을 응원하고자 스튜디오를 찾은 팬들만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물론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성원에 화답했다.

또, 전국에 분포한 각양각색 장민호 주접단의 모습도 그려진다. 최근 공개된 '주접이 풍년'  3회 예고 영상에서는 노래방에 깜짝 등장한 장민호를 보고 폭풍 눈물을 흘리는 한 팬의 모습이 담기며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주접이 풍년' 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한편, 장민호와 주접단의 이야기가 그려질 '주접이 풍년' 3회는 오는 3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