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7 21:24 (화)
우태운X아이원, 5개월만 컴백 신곡 '사랑했다' 발매··· 티저 이미지 기습 공개로 컴백 예열
우태운X아이원, 5개월만 컴백 신곡 '사랑했다' 발매··· 티저 이미지 기습 공개로 컴백 예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3.1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아티스트 우태운, 아이원(IONE)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안개가 내려앉은 잔잔한 강 한가운데에 외로이 서 있는 나무와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곡명 'LOVED(사랑했다)'와 '2022.03.21.6PM' 발매 일시를 담아 5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했다. 

우태운, 아이원은 지난해 8월 첫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VACCINE) (Feat. 윤보미)'을 발매한 이후 10월에는 '알아줘'를 선보이며 두 사람만의 시너지를 발휘했다. 

특히 연습생 생활부터 가수 데뷔까지 10년을 함께 해온 두 사람은 앞서 발매한 곡들을 통해 청량한 매력부터 애틋한 감성까지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던바,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싱글에는 어떠한 매력을 담았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우태운, 아이원의 새 싱글 '사랑했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