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컬투쇼' 아유미, 슈가 시절 대시?··· "거의 수진이 소개 부탁 요청"
'컬투쇼' 아유미, 슈가 시절 대시?··· "거의 수진이 소개 부탁 요청"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5.2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유미 인스타그램
사진=아유미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컬투쇼' 아유미가 27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출연하여 예능을 위해 노력했던 점과 인기를 고백했다.

이날 아유미는 '컬투쇼' 녹화 참여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것을 언급했다.

그가 강수정, 현영, 최여진과 함께 출연했다는 말을 들은 김태균은 "예전 예능을 주름잡던 분들 아니냐"라고 물었고, 아유미는 "주름까지는 안잡았지만, 예능할 때 자주 뵀던 분들이어서 할 이야기도 많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전 인터뷰를 작가님과 했다. 옛날에도 방송을 하면 '아유미 잘한다. 천재다'라고 하는데 아니다. 이제야 말하는데 다 준비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게스트가 누군지 검색해서 어떤 취미를 가졌는지 다 준비해서 한 거다. 천재 이런 거 아니다"라며 "엉뚱한 거는 한글을 100% 이해를 못했기 때문에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아유미는 슈가 활동 중 대시를 많이 받았는지에 대해 "있긴 있었는데, 거의 수진이를 소개해달라고 했었다"라며 "나를 좋아한다고 하면 의심이 된다. 얘 목적이 뭐지 하고"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한편, 아유미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FC탑걸팀으로 출연했다.

[사진=아유미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