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MCND, 4집 트랙비디오 기습 공개··· 눈과 귀 사로잡는 강렬 퍼포먼스+멜로디
MCND, 4집 트랙비디오 기습 공개··· 눈과 귀 사로잡는 강렬 퍼포먼스+멜로디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10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MCND(캐슬제이,빅,민재,휘준,원)가 미니 4집 앨범의 트랙비디오 'W.A.T.1'의 티저를 기습 선 공개하며 7월 컴백을 알렸다. 

10일 자정, MCND의 공식 채널을 통해 트랙비디오 'W.A.T.1'의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가 하면, 낮과 밤의 사막을 오가며 '올 메인 댄서 그룹'다운 강렬한 퍼포먼스를 소화하는 MCND 멤버들의 모습으로 곧 공개될 트랙비디오 본편과 앨범에 대한 기대를 자아냈다. 

MCND는 지난 4일 자정, 'JULY'라는 문구가 삽입된 게시물을 통해 7월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지난해 8월 발매된 'THE EARTH : SECRET MISSION Chapter.1'에 이어, 11개월만에 정식 앨범 발표 소식에 소식에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4월 팬데믹 이후 첫 유럽 지역의 케이팝 공연의 포문을 연 MCND는 8월부터 '[1ST] MCND AMERICA TOUR 2022 (퍼스트 엠씨엔디 아메리카 투어)'로 미주 지역 공연에 나선다. 오는 8월 12일 상파울루를 시작으로 브라질 4개도시와 멕시코시티, 미국 LA, 샌프란시스코, 뉴욕과 시카고, 캐나다 토론토를 방문해 아메리카 4개국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MCND는 유럽투어에서 전석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 바 있으며, 유럽투어를 통해 파리 에펠탑 앞에서 'ICE AGE'가 울려 퍼지는 진풍경을 연출하는 등, 오프라인 공연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4세대 대표 실력파 그룹'의 저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MCND의 'W.A.T.1' 트랙비디오 본편은 오는 12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