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2 23:59 (목)
김성규, EBS '내:일을 여는 인문학' 고정 패널 합류··· '만능 엔터테이너' 활약 ing
김성규, EBS '내:일을 여는 인문학' 고정 패널 합류··· '만능 엔터테이너' 활약 ing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6.2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사진 = 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김성규가 EBS '내:일을 여는 인문학'에 합류한다. 

김성규는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EBS '내:일을 여는 인문학'에 고정 패널로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김성규가 출연하는 '내:일을 여는 인문학'은 인문·소양과 경제·경영·트렌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 28명이 출연해 총 30강 120편의 강의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김성규는 방송인 및 통·번역가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우혜림과 고정 패널로 호흡을 맞추며 '내:일을 여는 인문학'의 진행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그룹 인피니트 리더이자 믿고 듣는 솔로 아티스트, 뮤지컬 배우 등 연예계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성규가 인문학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김성규가 출연하는 '내:일을 여는 인문학'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11시 45분 EBS2에서 방송된다. 

한편, 김성규는 유튜브 채널 '성규특별시'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7월 20일부터는 뮤지컬 '킹키부츠' 찰리 역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 = 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