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여자)아이들,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무대··· 'TOMBOY'(톰보이) 페스티벌 버전 공개
(여자)아이들,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무대··· 'TOMBOY'(톰보이) 페스티벌 버전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6.2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히트곡 'TOMBOY'로 레전드 무대를 선사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의 상반기 결산 무대에서 'TOMBOY'의 페스티벌 버전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로 무대를 압도했으며, 다섯 명의 여유롭고 매력적인 무대 매너는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신곡 ‘TOMBOY’는 (여자)아이들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거칠고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 1위, 케이팝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1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고,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를 기록했다. 또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 타이틀곡 'TOMBOY’는 34위를 차지, 뮤직비디오는 1.2억 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불어 지난 13일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Spotify)에서는 첫 번째 정규 앨범 'I NEVER DIE'가 1억 스트리밍을 달성했으며,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는 여전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첫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을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