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4 17:04 (토)
안성훈, 연령 불문 팬심 자극 '좋다'··· '더트롯쇼' 접수한 청량 보컬
안성훈, 연령 불문 팬심 자극 '좋다'··· '더트롯쇼' 접수한 청량 보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1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방송화면 캡쳐
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안성훈이 속이 뻥 뚫리는 청량 보컬을 선보였다.

안성훈은 지난 11일 오후 9시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했다.

이날 5월 발매한 신곡 '좋다!'로 무대에 오른 안성훈은 '안성훈표 청량 보컬'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친근한 사투리 가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안성훈은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는 동시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보컬 실력을 과시, 전국 팬심을 저격했다. 안성훈은 신명나는 '좋다!' 무대로 연령 불문 팬심을 자극하는가 하면, 안방 1열을 시원하게 달궜다.

훈훈한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까지 겸비한 '트롯 왕자' 안성훈은 시작부터 끝까지 기분 좋아지는 미소를 선사, 해피 바이러스 또한 전했다.

'좋다!'는 정통트롯의 멜로디 라인에 뻔하지 않은, 보컬 사이사이의 악기 구성 등 신박한 편곡으로 새로운 느낌을 자아내며, '에헤야 좋다, 얼씨구 좋구나' 등 반복되는 가사로 어우러져 흥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시원한 청량 보컬로 무더위를 날린 안성훈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KBS1 '6시 내고향'을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