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미미쿠스' 유영재X조유리X나나X김명찬, 궁금증 유발 스틸 공개··· 대공예 실무과 4인의 수상한 만남 포착
'미미쿠스' 유영재X조유리X나나X김명찬, 궁금증 유발 스틸 공개··· 대공예 실무과 4인의 수상한 만남 포착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14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는 '플리버스(플레이리스트 유니버스)' 세계관의 새 하이틴 드라마 '미미쿠스'가 묘한 긴장감이 묻어나는 대한공연예술고등학교(이하 대공예) 실무과 4인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13일 '미미쿠스'는 대공예 실무과 학생들인 한유성(유영재), 오로시(조유리), 신다라(나나), 현우(김명찬)가 어딘가에서 마주친 모습을 공개했다. 유성과 마주보며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로시, 심각한 표정으로 로시를 바라보는 현우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하지만 로시는 미소를 지으며 현우를 바라보고, 유성은 누군가에게 손을 들어 인사를 건넨다. 여기에 '상큼미 한도초과'인 다라가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함께 공개돼, 네 사람의 관계를 궁금하게 한다.

대공예 3학년인 유성은 남다른 끼를 가지고 있지만, 수차례 오디션에서 좌절하며 미래에 대한 의문을 품는 주인공이다. 그런 와중, 자신보다 어리면서도 대형 기획사의 촉망받는 연습생인 지수빈(김윤우)이 대공예에 들어오면서 유성은 '지수빈을 따라한다'는 의혹에 휩싸이게 된다.

꿈에서 점점 멀어져 가는 유성과 달리 로시는 JJ엔터 소속 걸그룹인 'ICE'의 센터 멤버로 승승장구 중이다. 하지만 화려한 꽃길만 걷는 로시에게도 아무도 모르게 숨기고 있는 면모가 있다. 한편, 앞서 '미미쿠스' 티저 영상에서 수빈은 누군가를 향해 "나도 안 져요, 형한테는"이라고 선전포고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들의 복잡하고 치열한 경쟁을 암시했다. 수빈의 등장으로 '대공예 실무과 4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미믹(따라하다)'이 판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예고생들의 치열한 생존기, 그리고 예측불허의 사건들은 ‘막장 하이틴’을 표방하는 드라마 '미미쿠스'에서 공개된다. '미미쿠스'는 7월 22일 네이버 NOW.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