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소나무X유니티 출신' 홍의진, 새 싱글 'Churup!'으로 컴백 확정··· 'Churup!' 스케줄러 공개
'소나무X유니티 출신' 홍의진, 새 싱글 'Churup!'으로 컴백 확정··· 'Churup!' 스케줄러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1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Hezz(헤즈, 홍의진)가 26일 컴백을 확정했다. 

Hezz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Churup! (츄릅!)'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Hezz는 15일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앨범 팩샷, 하이라이트 메들리, 코레오그래피(Choreography)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디데이 포스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어 26일에는 'Churup!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Hezz는 지난 4월 발매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2022)' 발매 이후 3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특히 이번 활동부터 Hezz로 활동명을 변경해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Churup!'은 봄에 솔로 데뷔로 새싹을 틔운 Hezz에게 단단한 열매가 맺히게 하는 신보다. 맛있고 달달한 열매가 되기 전에 느낄 수 있는 상큼한 맛이 더 침샘을 돋구는 것처럼 대중을 자극해 최고가 되고자 하는 포부를 담았다. 

Hezz는 한계 없는 '올라운더 퀸' 수식어를 나타낸다는 뜻을 담은 이름처럼 이번 활동을 통해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Hezz의 새 싱글 'Churup!'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