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20 (토)
김선호, 사생활 논란 직접 사과 전해··· "많이 반성해" 결국 오열
김선호, 사생활 논란 직접 사과 전해··· "많이 반성해" 결국 오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0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극열전 제공
사진=연극열전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을 직접 사과, 결국 오열했다.

김선호는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 아트원씨어터에서 진행된 연극 '터칭 더 보이드' 프레스콜 행사에 조 역할로서 취재진을 맞이했다. 이는 지난해 전 여자친구와 관련 사생활 논란 이후 첫 공식석상이다.

이날 김선호는 본격 간담회를 앞두고 손편지를 든 채 등장했다. 그는 "인사를 먼저 드리는 게 도리인 것 같아 먼저 홀로 나왔다. 긴장이 좀 돼서 두서없이 말할 것 같아 적어왔다. 너른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선호는 긴장감에 한참을 뜸을 드린 뒤 "프레스콜 자리에서 이런 얘기를 드리는 게 너무 송구스럽고 죄송하다. 올해 봄부터 여름까지 많은 분이 노력하며 이 연극을 만들었다. 제가 누가 되는 것 같아 다시 한번 팀들과 우리 모두에게 죄송하다"라며 눈물을 쏟았다.

이어 "좋지 않은 소식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 그간 시간을 돌이켜보면서 제 부족한 점에 대해 많이 반성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은 점점 더 나아지는 배우이자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거다. 죄송하다"라고 오열하며 얘기했다.

한편, 김선호는 '터칭 더 보이드'에서 조난사고로 설산에 고립된 조 캐릭터를 맡았다. 이달 8일부터 오는 9월 18일까지 관객들과 만난다.

[사진=연극열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