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우영우 열풍' 주현영, 시그니처 인사법 비하인드 소개··· "은빈 언니랑 같이 제스처까지 만들어 완성"
'우영우 열풍' 주현영, 시그니처 인사법 비하인드 소개··· "은빈 언니랑 같이 제스처까지 만들어 완성"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0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제공
사진=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주현영이 드라마 '우영우' 시그니처 인사법을 직접 만들었다고 밝혔다.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의 '씨네 초대석' 코너에는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동그라미 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배우 주현영이 출연했다.

주현영은 '우영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그니처 인사법의 비하인드를 소개했다. 극중 우영우(박은빈)의 절친인 '동그라미'로 출연하는 주현영은 서로를 만날 때 '우 투더 영 투더 우' '동 투더 그 투더 라미'라며 반가움을 표현한다.

주현영은 "처음 대본에는 '동동그라미' '우영우영우' 같은 대사였다. 하지만 작가님이 이걸 그대로 하길 원하지는 않았다. 이 대사를 베이스로 제 마음대로 바꾸길 바라셔서 한번 고민해 봤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에게는 하나의 숙제였다. 'SNL'처럼 한번 머리를 굴려보자고 생각했다"며 "처음에는 완성된 인사법이 마음에 들지는 않았다. 만족스럽지 않은 상태에서 박은빈 언니랑 작가님께 보여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셨다. 은빈 언니랑 같이 제스처까지 만들어서 성공적으로 완성했다"고 떠올렸다.

한편, 주현영은 현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천재 자폐인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절친 '동그라미' 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다. 지난 19일 '제1회 청룡 시리즈 어워즈'에서 'SNL 코리아'로 신인여자예능상을 수상했다.

[사진=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