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더트롯쇼' 한혜진, 감동으로 이끈 '종로3가' 무대→ 안성훈, '좋다!' 무대 공개···막힘없이 시원한 生라이브
'더트롯쇼' 한혜진, 감동으로 이끈 '종로3가' 무대→ 안성훈, '좋다!' 무대 공개···막힘없이 시원한 生라이브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7.2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제공
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한혜진과 안성훈이 막힘없는 시원한 라이브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혜진과 안성훈은 지난 25일 오후 9시 방송된 SBS FiL, SBS M ‘더트롯쇼’에 출연, 시청자의 귓가에 힐링을 선사했다. 

먼저 무대에 오른 안성훈은 신곡 ‘좋다!’를 부르며, 폭발적인 성량으로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했다. 뛰어난 라이브에 이어 안성훈은 여유로운 제스처로 관객의 호응을 유도하는가 하면, 밝은 에너지를 전파하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뿐만 아니라 안성훈은 깔끔한 슈트 스타일링으로 훈훈한 매력까지 과시, 실력은 물론 눈에 확 들어오는 스타성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후반부에는 ‘레전드 디바’ 한혜진의 무대가 공개돼 관객의 탄성이 터져나왔다. 한혜진은 명곡 ‘종로3가’를 선곡, 허스키한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뽐내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와 함께 한혜진은 ‘종로3가’의 하이라이트를 시원하게 부르며, 레전드 무대를 또 한 번 갱신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행복과 감동을 선물한 한혜진과 안성훈은 ‘더트롯쇼’를 비롯해 ‘가요무대’, ‘6시 내고향’ 등의 프로그램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두 아티스트의 완성도 높은 무대에 다음 행보를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더트롯쇼’를 장악한 한혜진과 안성훈은 앞으로도 음악 방송과 예능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SBS FiL, SBS M '더트롯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