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5 14:59 (수)
혼성 듀오 디에이드, 새 싱글 ‘예쁜 쓰레기’ 발표로 연애 세포 자극
혼성 듀오 디에이드, 새 싱글 ‘예쁜 쓰레기’ 발표로 연애 세포 자극
  • 전시윤 기자
  • 승인 2018.08.2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전시윤수습기자] 혼성듀오 디에이드(안다은, 김규년)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타이틀곡 ‘예쁜 쓰레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 ‘예쁜 쓰레기’는 세련된 기타 리프와 미니멀한 리듬이 돋보이는 알앤비 발라드로, 디에이드의 명품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밝고 경쾌한 리듬과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널 안고 있기엔 힘이 들고, 그냥 버리기엔 아쉬워’ 등 이별 후 남아 있는 감정을 ‘예쁜 쓰레기’라 부르며 독특하게 풀어낸 가사가 곡의 매력 포인트다.

이번 작업에는 정승환 ‘비가 온다’, ‘너였다면’, 다비치 ‘지난날’, 멜로망스 ‘짙어져’ 등을 발표한 히트 메이커 프로듀싱 팀 1601이 작곡했으며, 워너원 ‘활활(Brun It Up)’, 엑소 ‘Heaven’ 등으로 사랑받은 인기 작사가 민연재가 참여해 더욱 관심을 끈다.

또한 실력파 기타리스트 노경환과 국가대표 코러스 김현아 등이 참여해 곡의 풍성함을 더했다.

아울러 이번 뮤직비디오는 홍콩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돼 현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내며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는 평이다.

한편 디에이드는 ‘예쁜 쓰레기’로 공연과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WH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