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23:21 (월)
공원소녀(GWSN), 데뷔 첫 주에 ‘밤의 공원 part one’ 초동 완판
공원소녀(GWSN), 데뷔 첫 주에 ‘밤의 공원 part one’ 초동 완판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09.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7인조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데뷔 첫 주부터 뜨거운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10일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 측 관계자는 “공원소녀의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의 음반 초동 물량이 벌써 완판됐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오후 6시 앨범이 정식 발매된 이후에는 오프라인 음반 판매량 또한 빠르게 늘어나며 음반사이트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판매 차트 1위까지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했고, 이러한 상승세를 바탕으로 단기간에 초동 물량을 매진시키는 성과를 나타냈다.

이번 앨범 초동 판매량은 트와이스, 블랙핑크, 레드벨벳 등 인기 걸그룹들의 2018년 초동 판매량 다음으로 집계될 정도로 높은 수치다. 특히 공원소녀가 이제 갓 데뷔한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많은 이들의 높은 관심 속 지난 5일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공원소녀는 쇼케이스 및 음악방송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능숙한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한편, 공원소녀는 이번 주에도 음악방송 출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