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케플러X프리즘 크루, 스페셜 릴레이 댄스 콘텐츠 오픈··· 'KCON 2022 LA' 열기를 다시 한번 달군다
케플러X프리즘 크루, 스페셜 릴레이 댄스 콘텐츠 오픈··· 'KCON 2022 LA' 열기를 다시 한번 달군다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8.2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M2 제공
사진=Mnet M2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M2가 LA를 뜨겁게 달궜던 특별한 릴레이 댄스를 선사한다.

Mnet 디지털 채널 M2는 오늘(26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릴레이 댄스 배틀' 우승팀 Prism Kru와 4세대 대표 루키 Kep1er가 함께 한 스페셜 릴레이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다시 한번 이끌어낼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Kep1er와 댄스팀의 콜라보를 보기 위해 수많은 관객들이 몰려 열광적인 공연장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릴레이 댄스 배틀'은 지난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미국 LA에서 열린 'KCON 2022 LA' 현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이벤트엔 수많은 현지 댄스팀이 지원하며 M2 채널과 '릴레이 댄스' 콘텐츠의 막대한 영향력을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 TOP 10 투표로 결승 진출 팀 선정 후, 'KCON 2022 LA' 현장에서 우승팀을 가렸다. 특히 우승을 거머쥔 K-POP 커버 댄스 전문팀 'Prism Kru'는 Kep1er와 함께 스페셜 릴레이 댄스 무대를 꾸미며 현지 팬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지난 2016년 시작되어 트와이스, PSY, 세븐틴, 있지, NCT, 에스파 등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릴레이 댄스'는 M2의 대표 콘텐츠로 아이돌 그룹이 안무 대형이 아닌 한 줄로 서서 릴레이로 춤을 추는 댄스 콘텐츠다. 총 231팀의 케이팝 아티스트가 참여하며 16억 뷰라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릴레이 댄스'는 아티스트의 컴백과 동시 팬들이 가장 기다리는 콘텐츠로 '흥행 아이돌 필수 관문'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 유튜버들의 커버 영상, 리액션 비디오 등 팬들의 사랑이 가득한 2차 콘텐츠들도 탄생하면서, '릴레이 댄스'가 K-POP 유튜브의 생태계를 새롭게 재정립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릴레이댄스 배틀 in LA'는 오늘 오후 5시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Mnet M2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