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미미쿠스' 유영재X김윤우, 만천하에 드러난 '배다른 형제'··· 이윤지, 충격의 절규
'미미쿠스' 유영재X김윤우, 만천하에 드러난 '배다른 형제'··· 이윤지, 충격의 절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하이틴 드라마의 명가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한 ‘미미쿠스’에서 JJ엔터 대표 이미연(이윤지 분)이 계속해온 악몽 같은 ‘미믹(따라하다)’의 실체가 대중 앞에 폭로됐다. 배다른 형제 한유성(유영재 분)과 지수빈(김윤우 분), 그리고 그들의 엄마인 한주미(김지성 분)&이미연(이윤지 분)의 관계까지 만천하에 드러났다. 끝없이 ‘미믹’ 하려는 자와, ‘미믹’의 대물림을 끝내려는 자들의 처절한 사투가 끝을 향해 달려간다.

7일 방송된 ‘미미쿠스’에서는 JJ엔터 유명 걸그룹 ICE 멤버 오로시(조유리 분)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주인공 유성이 예고생 서바이벌 오디션인 ‘미믹 어스’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 소식에 유성과 썸을 타는 중이던 신다라(나나 분), 그리고 로시에게 마음을 고백했던 지수빈 두 사람은 속이 타들어 갔다. 다라는 “한유성 나랑 사귈 거거든. 그거 다 뻥이야”라며 씩씩하게 말하면서도 속상함에 눈물을 흘려 눈이 퉁퉁 부었고, 수빈은 다라와 유성의 사이를 처음 알고는 깜짝 놀랐다.

한편, 소속사 JJ엔터는 유성과의 열애설이 로시의 단독행동 탓이라며 질타하려 했다. 이에 같은 멤버인 채나, 린, 솔아가 모두 로시를 감싸며 막아섰다. 린과 솔아는 로시에게 진심으로 사과했고, 리더인 채나는 소속사와 상의 없이 라이브방송을 켜 직접 “로시의 열애설은 유언비어”라고 해명하며 로시를 챙겼다.

ICE 멤버들은 다시 한자리에 모였고, 채나 또한 “그동안 질투가 났어”라며 “내가 아무리 해도 못했던 것들을 넌 다 쉽게 해내서…나 자신에게 화가 난 걸 너에게 푼 것 같아”라며 로시에게 용서를 구했다. 로시는 “다른 팀 막내들은 다 사랑받고 귀여움받는데...나도 그러고 싶었다”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렸고, “이거 우리 커리어면서 인생이잖아”라며 오래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쌓였던 앙금을 풀었다.

그리고 열애설 이후 하루종일 유성과 연락이 닿지 않아 힘들었던 다라에게 유성이 밤늦게 찾아왔다. 유성을 본 다라는 또다시 울기 시작했지만 유성은 그런 다라를 꼭 껴안고 “오해 풀고 싶었어”라고 달래며 다라의 볼에 입을 맞췄다. 깜짝 놀란 다라 역시 멈칫하다가 유성에게 입맞춤을 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많은 갈등이 해결됐지만, 유성과 수빈에게는 또다시 시련이 예고됐다. 예고생 대상 서바이벌 ‘미믹 어스’의 2차 미션 MC를 맡은 로시는 “미션을 위한 팀 구성을 위해, 예선에서 1위를 한 한유성 군에게 팀 우선권을 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유성은 주저 없이 “1학년 지수빈 학생과 함께하겠습니다”라며 수빈을 지목했고, ‘가짜 수빈’으로 불리던 유성과 진짜 수빈이 한 조가 된다는 사실에 학생들은 술렁였다.

이후 수빈은 유성에게 “뭐 하자는 거예요? 이렇게 된 거 어그로 끌어보겠다?”라며 자신을 지목한 것에 대한 불쾌함을 드러냈다. 이에 유성은 “생각이 있어…똑같이 하는 거야”라며 자신의 계획을 밝히려 했지만, 그 순간 수빈에게 다급한 전화가 걸려왔다.

수빈의 소속사 JJ엔터는 온라인에 올라온 ‘미믹 어스’ 순위 조작설로 엄청난 혼란을 겪고 있었다. 익명의 폭로글에는 “서바이벌 ‘미믹 어스’는 전부 조작”이라는 충격적인 사실과 함께 유성과 수빈이 배다른 형제이며, 수빈의 엄마 미연이 과거 유성의 엄마 주미에게서 남편을 빼앗았다는 사실까지 자세히 쓰여 있었다. 특히 미연이 애초에 주미의 재능을 ‘미믹 대상’으로 삼은 데 이어, 그 아들인 유성에게까지 비뚤어진 집착과 스토킹을 해 왔다는 사실이 폭로되자 미연은 숨도 못 쉴 정도로 분노했다.

그리고 JJ엔터 사무실에서 절규하는 미연의 앞에 유성의 엄마 주미가 나타났다. ‘미믹’이라는 악연의 시작이었던 미연과 주미의 만남이 어떤 사건을 일으킬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미믹(따라하다)’이 판치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예고생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 막장 하이틴 ‘미미쿠스’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저녁 7시 네이버 NOW.에서 독점 공개된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