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04 17:04 (토)
트렌드지 한국X윤우,배우로 돌아온 퍼포먼스 최강자··· 티저 속 탄탄 연기력 '기대감 UP'
트렌드지 한국X윤우,배우로 돌아온 퍼포먼스 최강자··· 티저 속 탄탄 연기력 '기대감 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첫 연기 도전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트렌드지 멤버 윤우와 한국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프로, 틴’이 8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이에 앞서 한국장학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프로, 틴’ EP.01의 티저 영상이 업로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풋풋한 10대 학생으로 완벽 변신한 윤우의 모습이 담겼다. 윤우는 인성 역을 맡아 서햇님 역의 배우 장윤진과 완성도 높은 연기 합을 선보였다.

극 중 여주인공의 짝사랑 상대에 걸맞게 눈에 띄는 비주얼과 훈훈한 미소를 장착한 윤우는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프로, 틴’은 콘텐츠 제작사 (주)고래상어가 직업계 고등학교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제작한 웹드라마다. 입학부터 취업까지 일련의 과정 속 마주하는 다양한 고민과 어려움을 함께 해결해 나가며 한층 성장해 가는 청춘의 모습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그려냈다.

이 가운데 한국은 현재 역을, 윤우는 인성 역을 맡아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고, 10대들만의 싱그러운 감성과 에너지가 다른 열정을 충실하게 풀어낼 계획이다.

한국과 윤우의 첫 배우 데뷔작 ‘프로, 틴’은 8일 한국장학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오후 7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한국과 윤우가 속한 트렌드지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 활동을 성료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