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크랙시, 세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Real' M/V 오픈··· 경쾌+청량 무드 '반전 매력 폭발'
크랙시, 세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Real' M/V 오픈··· 경쾌+청량 무드 '반전 매력 폭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2.09.1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크랙시(CRAXY)가 반전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 (후 엠 아이)' 수록곡 'Real (리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힙한 분위기의 공간에 각자의 매력을 드러내는 크랙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크랙시는 네온사인이 돋보이는 건물을 뒤로한 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영상의 처음부터 끝까지 밝은 에너지로 보는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크랙시는 데님과 체크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청량하면서 경쾌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또 다섯 멤버가 전하는 희망찬 메시지가 미니멀하면서도 세려된 리듬의 음악과 만나 시너지도 더했다.

'Real'은 플럭 사운드와 클래식 피아노, 그루브 베이스가 돋보이는 딥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막연한 현실 속에서도 꿈을 놓지 않고 나를 믿고 더 멀리 나아가 결국 원하는 바를 이루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크랙시는 지금까지 보여줬던 걸크러시한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아낸 'Real'을 통해 한계 없는 변신을 입증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크랙시가 보일 다채로운 모습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크랙시는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UNDERCOVER (언더커버)'에 이어 후속곡 'REQUIEM (레퀴엠)'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꾸준히 글로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사진 = SAI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