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라붐, ‘I’M YOURS’로 기습 컴백 D-1··· 할로윈 콘셉트 티저로 ‘궁금증 UP’
라붐, ‘I’M YOURS’로 기습 컴백 D-1··· 할로윈 콘셉트 티저로 ‘궁금증 UP’
  • 김태석 기자
  • 승인 2018.12.04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걸그룹 라붐(LABOUM)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27일 기습 컴백을 예고한 라붐은 오는 5일 여섯 번째 싱글 앨범 ‘I’M YOURS' 발표하며 컴백한다. 

라붐은 지난 7월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의 타이틀 곡’체온’을 통해 상큼 발랄했한 이미지를 180도 뒤집으며, 성숙하고 여성스런 이미지와 매력을 선보이며 변신에 성공해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어 라붐이 이번 여섯 번째 싱글 앨범 ‘I’M YOURS'를 통해 어떠한 모습으로 컴백할 지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당초 예고했던 6일에서 5일로 컴백일정을 하루 당긴 라붐은 지난 11월 29~30 이틀간 개인 티저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30일 타이틀곡 ‘불을 켜(Turn It O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불을 켜(Turn It On)’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좀비로 변신한 유키스 준과 도망치는 솔빈의 모습이 공개되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기습 컴백을 예고한 라붐의 여섯 번째 싱글 앨범 ‘I’M YOURS’는 5일 오후 각종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영상=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및 불을 켜(Turn It On) Official M/V Teaser 영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