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00:07 (화)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김태원 튀김 주문 노하우에 감탄→ 홍윤화, 그리스 산토리니 가면 꼭 비키니 입기로 한 이유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 김태원 튀김 주문 노하우에 감탄→ 홍윤화, 그리스 산토리니 가면 꼭 비키니 입기로 한 이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2.09.2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맛있는 녀석들' 문세윤이 김태원의 튀김 주문 노하우에 진심으로 감탄한다. 

오늘(23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96회에서는 원데이 푸드 트립 먹방 배틀 특집을 진행하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뚱5는 학생팀(유민상, 문세윤, 김태원)과 자매팀(김민경, 홍윤화)으로 나뉘어 인천광역시 먹방 배틀에 돌입했다. 

먼저 '갓성비 맛집 투어'를 예고한 학생팀은 즉석 떡볶이 맛집을 방문해 먹방을 펼쳤다.  

특히 튀김을 먹던 김태원이 "난 튀김을 주문할 때 떡볶이 소스에 꼭 묻혀달라고 한다. 그러면 떡볶이 3~4개가 같이 딸려와서 떡볶이를 안 시켜도 같이 먹을 수 있다"라고 노하우를 밝혀 "대단하다. 넌 난 놈이구나"라는 문세윤의 진심 어린 감탄을 이끌어냈다. 

그런가 하면, 비행기를 안 타고 즐기는 '세계 음식 여행'을 자신한 자매팀은 그리스 음식 맛집에서 그리스의 대표 음식인 스블라키를 즐겼다. 

그러던 중 그리스 산토리니를 떠올린 홍윤화가 "음식을 먹으니까 그 나라에 가고 싶다. 내가 산토리니를 가면 꼭 비키니를 입겠다"라면서 "한 번 보고 말 사람들이니까"라고 덧붙여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뚱5의 먹방 배틀은 오늘(23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 396회에서 시청 가능하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